UN Women: Auto Complete Truth 2013.12.02 02:39
ujlee7 조회 3226 / 덧글 0






UN Women에서 시행한 캠페인 광고입니다.
여성의 입을 자동완성기능이 되는 검색창으로 막는 표현을 통해,
여성인권에 대한 편견을 말하고 있습니다.
 
비쥬얼 아이디어가 돋보이고,
자동완성기능에 나오는 카피들도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잘 담은 것 같습니다.
 
여성에 대한 편견과 억압.
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광고입니다.
 
Advertising Agency: Ogilvy & Mather, Dubai, UAE
Creative Director: Ramzi Moutran
Associate Creative Director: Sascha Kuntze
Art Directors: Christopher Hunt, Sabia Fatayri, Leonardo Borges
Copywriter: Kareem Shuhaibar
Retoucher: Ricardo Moreira
해외광고 ·  여성편견 ·  여성인권 ·  유엔 여성기구 ·  유엔 광고 ·  공익광고 · 
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